강남 클럽 버닝 썬 사건 정리
강남 골프채 버닝 썬 사건 정리
이걸 보며 든 생각은 모씨 머지않아 비엔나 급으로 여기저기서 속속 강남클럽 엮여서 나오지 않을까 싶다. 이딴 종사 애국하고 군 낭함 굴려 다니고 꾸준히 지낼 소용 없고 성실히 노력하고 취직하고 깨끗하게 지내면 손해인 듯 싶다. 그러니깐 대충대충 지내도록 하자. 썩은 물에서 개고생하고 놀아날 소용 없다. 전라도 조폭, 깡패, 스토커 단체 & 문재앙 & 180석의 더듬어 만지는 성추행당의 컬래버레이션이라고 보면 되겠다. 당신 배후에는 북한산 마약 & 중국 부자들이 얽혀있고 한국은 공산당 짱깨들 하수인이 된 손 더욱이 물이 든지는 오래다. 저들은 이빨 사직 국민들 수준에 부디 맞고 어울리는 정부와 공무원 인사들이다. 마침내 다들 계속하던 노발대발 저런 것들 지지하고 갈취당하면서 지내면 될 듯하다.
버닝 썬 제보자
버닝 썬 사건은 강남 골프채 vip 룸 쪽에서 중국 부자들이 한국 여성들이나 그곳에 방문한 젊은 처녀들 약물 슬며시 먹인 다음 강간을 테두리 사건인데 필우 vip list 조사를 하는 것이 아닌 댁 클럽과는 겨우 무관한 정준영 카카오 톡 사건으로 슬쩍 물타기를 경계 뒤 덮여버린 이상한 사건이라고 한다. 그리고 이런 일에 정치랑 방송 몽땅 물타기를 하며 위아 더욱 월드를 구성했다고 한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버닝 썬 제보자인 김상교 씨가 거래처 사람들과 이 클럽에서 제한 잔을 했다. 다른 한편 Vip 복도 쪽에서 마약을 한도 짱깨들이 한국 여성을 강제로 끌고 갔다. 김상교 씨는 그러한 행위를 제지했고 그렇게 전쟁 벌어졌다. 그러자 사기 관련이 된 인사들이 김상교 씨를 사정없이 난타했다. 그런 일을 겪은 김상교 씨는 경찰에 신고를 했다. 그렇기는 해도 경찰은 저쪽에 매수가 된 상태였고 도리어 경찰이 김상교 씨를 더욱 난타했으며 그가 했었던 진술서 쪽에 마약 관련이 된 내용을 쏙 빼버린다. 그만치 사건을 무척 무마시켜 버린다. 참고로 저곳은 청와대랑 경찰이 봐주고 있는 업소라고 한다. 김상교 씨는 버닝 썬 독해 관련된 조사를 하던 도중에 그곳에 관한 여러 비리를 알게 된다. 그것은 즉속 중국이랑 한국에서 뒤에 뭔가가 있는 사람들이 여자들한테 마약을 말없이 먹인 극단 강간하는 하는 것이다. 현재 버닝 썬 사건은 즉 흐지부지하게 진행이 되어 나가는 실정이다. 이치 관련된 사건을 조사하던 젊은 형사는 자살을 당했다고 한다. 이곳에서 언급이 되던 윤 총경은 전라도 출신인데 승리 역시 전라도 출신이고 당금 새발 평면 출신의 인사들이 (경찰, 검찰, 판사) 장악을 한량 상태라고 한다. 저러한 사건이 어느 전순 흐지부지된 이유. 전 여당 총장인 윤 씨는 승리의 최측근이고 대표이고 마약 해당 물주이다. 윤 씨의 아내는 태국으로 중간 문재인 씨의 딸인 문다혜의 경호실장이다. 윤 씨는 친문 캠프 인사이고 윤 씨의 최측근으로는 이성윤, 최강욱, 황운하, 림 종석, 문재인 선생님 등이며 동부지검에서 질책 지휘를 했지만 이성윤이 중간 지검장이 되는 전순 내사 종결이 되었다고 한다. 추가로 이러한 사건에는 네이버 대표인 아들도 연루되어 있고 정계건 재계 건 연예계 건 다 얽히고설켜서 황급히 묻어버리게 된 사건이라고 한다.
버닝 썬 게이트
버닝 썬 애원 관련된 제보자인 김상교 씨가 소녀시대의 효연을 언급했다. 아울러 증언을 촉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는 자신의 sns 계정에 소녀시대 효연이 클럽에서 디제잉하는 사진이랑 나란히 2018년 11월 24일에 jm 설루션 x 버닝 썬 파티라고 기재했다. 그러고 나서 dj 소녀시대 효연에게 하나만 물어봅시다라고 하면서 그날 마약에 취해서 침을 질질 흘렸던 여배우가 누구였기에 역삼 지구대의 경찰 둘이 동아리 내부로 들어가지도 못한 거지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그날의 vvip 당신은 남김없이 봤을 거 아닌가? 효연아라고 하면서 그날에 마약에 취했던 여배우가 누구인지랑 풍후 골프채 안에서 마약에 취해서 폭행했던 것이 승리의 친구인 네년 약쟁이인지 너희는 번번이 알 거 아니야? 시방 곰곰 불어라. 얼마 내실 남았다.”라고 말했다. 대번에 “버닝 썬 관련해서 연예인이 수십 존명 가량인 것이 하시 밝혀질지 내지 온전히 불꽃 건지 이이 선택.”이라고 말했다. 또한 “지금도 어디 하우스에서 숨어서 뭐 하고 뭐 맞고 비디오 촬영 중이겠지. 기회가 약간 내권 남았다. 광주의 자 승리야. 네 전역 날만 기다리고 있다. 기미 메모장에는 그쪽 명단이 모조리 있다. 나한테 세상살이 시달리면서 지낼지 아는 것 하나씩 불고 나서 사과하고 용서를 받을지 지금부터 너희 하절 나름.”이라고 말했다.